광고

부평구노인복지관, 가정의 달 기념 '어버이 은혜 컬러링孝북'배부

전순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5/20 [10:42]

부평구노인복지관, 가정의 달 기념 '어버이 은혜 컬러링孝북'배부

전순희 기자 | 입력 : 2021/05/20 [10:42]

 


[문화매일=전순희 기자] 인천 부평구노인복지관 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기획행사 중 열 번째 주제로 어르신 인지활동프로그램「어버이 은혜 컬러링孝북」을 배부하고 있다.

‘어버이 은혜 컬러링 孝북’은 부평구에 거주하면서 프로그램 참여 의사가 있는 어르신 200명을 대상으로 세대 간에 어버이 은혜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하며 서로에게 감사와 사랑하는 마음을 담도록 전달한다.

孝북에는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카네이션 컬러링 카드 2종 및 카드봉투, 컬러링 도안 4종, 감사 글씨 스티커 1종, 틴 케이스 12색 색연필 1개가 각각 구성되었다.

특별히, 복지관 모든 직원이 직접 쓴 카네이션 카드도 포함되어 눈길을 끌었는데 한결같은 사랑을 주신 어르신들에게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이 담아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박00(여,73세) 어르신은 “「어버이 은혜 컬러링孝북」에 있는 카네이션 카드를 직접 만들어서 그동안 고맙다는 표현을 못했던 가족에게 빨리 전해주고 싶다며 생각만 해도 너무 설레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교육정책팀 이지현 주임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주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준비하여 孝북을 전달할 수 있어 뜻이 깊고 보람을 갖게 되었다” 고 말했다.

복지관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노인을 공경하는 의미를 담아 사업별 11개 테마로 “사랑해孝 감사해孝 건강하세孝”를 진행하는 등 풍요롭고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여 어르신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