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좋은땅출판사, ‘미술로 사랑을 꿈꾸다’ 출간

전순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3/18 [14:17]

좋은땅출판사, ‘미술로 사랑을 꿈꾸다’ 출간

전순희 기자 | 입력 : 2021/03/18 [14:17]

▲ 좋은땅출판사, ‘미술로 사랑을 꿈꾸다’ 출간     ©

 

[문화매일=전순희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미술로 사랑을 꿈꾸다’를 펴냈다.

미술을 전공하고 싶다면, 하지만 아는 것이 별로 없어 선뜻 시작하기 어려웠다면, 이 책은 당신을 위한 가장 편안하고 친절한 나침반이 돼 줄 것이다. 저자가 20여 년간 쌓아온 경험으로 만들어진 입시 전략뿐 아니라 미대 입시를 치러야 할 학생들에게 필요한 마음가짐까지 담았다.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을 수 있다는 것은 아주 큰 행운이다. 하지만 사랑 없이는 절대 할 수 없는 일이 있다. 저자는 자신이 20여 년간 해온 미술 강사라는 일이 그렇다고 말한다.

저자는 오랜 기간 미대 입시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돕고자 노력해 왔지만, 학생들이 방황하는 것을 볼 때마다 큰 안타까움을 느꼈다.

복잡한 숫자로 가득한 입시 요강 말고는 참고할 만한 것이 별로 없는 예비 미대 입시생들에게 미대 입시는 무엇이며 어떤 마음을 먹어야 하는지, 미술인의 삶은 어떤 것인지도 살짝 귀띔해 준다.

또한 같은 길을 먼저 지나간 미대 입시생들의 사례 또한 읽어볼 수 있으니, 미대 입시를 고민하는 학생이나 학부모라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미술로 사랑을 꿈꾸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