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당도서관 제주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북 콘서트

곽 건 기자 | 기사입력 2022/05/13 [12:27]

우당도서관 제주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북 콘서트

곽 건 기자 | 입력 : 2022/05/13 [12:27]

릴레이 북콘서트_김하연작가 포스터


[문화매일=곽 건 기자]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에서는 시민들이 책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며 일상으로 회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제주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북 콘서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북 콘서트는 시민들이 선정한 제주시 올해의 책 작가 등 도내·외 유명 작가를 초청해 5월부터 12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운영한다.

작가로는 ▲김하연 작가 '과거, 현재, 미래의 문 앞에 선 당신에게' ▲김호연 작가 '소설가의 삶과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그리고"불편한 편의점"집필기) ▲강원국 작가 '글쓰기, 말하기, 소통' ▲현택훈 작가 '동시가 빛나는 순간' ▲한진오 작가 '제주도 무속과 신화 속의 주술적 사실주의' ▲이동학 작가 '왜 지구의 절반은 쓰레기로 뒤덮이는가' ▲박현숙 작가 '공동체의 안전과 건강, 행복을 위해 어떤 가치가 필요한가' ▲허영선 작가 '황홀과 비애, 제주이야기'가 초청돼 매월 릴레이 북콘서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북콘서트에 나서는 김하연 작가는 어린이 잡지 '개똥이네 놀이터'에 장편동화를 연재하며 작품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 '시간은 건너는 집', '소능력자들' 등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왕성한 창작 활동을 하고 있다.

김하연 작가의 북콘서트는 오는 5월 21일 14시 우당도서관에서 운영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소중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제주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