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영화 '355', CIA 요원으로 돌아온 제시카 차스테인!

대역 없이 소화한 긴장감 넘치는 액션 시퀀스!

김효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1/06 [17:34]

영화 '355', CIA 요원으로 돌아온 제시카 차스테인!

대역 없이 소화한 긴장감 넘치는 액션 시퀀스!

김효진 기자 | 입력 : 2022/01/06 [17:34]

제시카 차스테인


[문화매일=김효진 기자] 오는 2월 극장가를 호령할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355'에서 CIA 요원 ‘메이스’로 분해 쉼 없는 액션으로 스크린을 종횡무진할 제시카 차스테인이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액션 퀸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355'에서 거침없는 매력의 CIA 요원 ‘메이스’를 맡아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장착하고 돌아온 제시카 차스테인이 샤를리즈 테론, 스칼렛 요한슨, 안젤리나 졸리와 함께 액션 장르까지 접수할 다재다능한 배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55'는 인류를 위협하는 글로벌 범죄조직에 맞서기 위해 전 세계에서 뭉친 최정예 블랙 에이전트 TEAM ‘355’의 비공식 합동작전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제시카 차스테인과 '엑스맨: 다크 피닉스' 사이먼 킨버그 감독이 다시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다.

특히, 파리, 런던, 모로코, 상하이 등 전 세계를 활보하며 펼쳐질 압도적 스케일의 화려한 액션 시퀀스까지 장착해 상반기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로 올해 극장가의 첫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릴 전망이다.

'인터스텔라', '마션' 등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제시카 차스테인은 '355'에서 미션을 위해 악착같이 달려드는 CIA 요원 ‘메이스’ 역으로 몸 사리지 않는 폭발적인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얼티메이텀', '007 스카이폴'의 스턴트맨이자, '355'에서 TEAM 355 멤버들의 특성에 최적화된 액션 스타일을 고안한 스턴트 코디네이터 제임스 오도넬은 격한 싸움과 클라이밍 액션에 대한 투지를 불태운 제시카 차스테인과 함께 주변 환경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메이스’ 캐릭터를 제2의 ‘제이슨 본’, ‘제임스 본드’로 탄생시켰다고 전했다.

제시카 차스테인 또한 실제로 항구에서 이루어지는 추격 신에서 크레인을 타고 높은 곳에 올라 망설임 없이 뛰어내리고, 총을 들고 파리의 거리를 내달리는 등 많은 장면을 스턴트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하며 액션에 대한 넘치는 열정을 표출한 것으로 알려져 영화에서 만나 볼 그녀의 놀라운 연기 변신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액션 장르에 도전하며 색다른 연기 변신을 꾀해 많은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은 할리우드 대표 액션 여배우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샤를리즈 테론은 사막화된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한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서 거대한 전투 트럭을 모는 카리스마 사령관 ‘퓨리오사’로 분해 액션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후 그녀는 '아토믹 블론드', '올드 가드'에 출연하며 남녀노소를 매료시키는 액션 퀸으로서 외연을 확장했다. 매력적인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스칼렛 요한슨은 마블 스튜디오의 ‘블랙 위도우’로 캐스팅되어 '어벤져스' 시리즈, '블랙 위도우' 등을 통해 대체 불가 액션 배우로 자리매김했으며, '솔트', '이터널스'에서 우아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안젤리나 졸리 또한 할리우드의 대표 액션 여전사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를 이어, 제시카 차스테인은 '엑스맨: 다크 피닉스'와 '355'를 통해 액션 배우로서의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어, 이번 작품에서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공상승하고 있다.

이처럼 할리우드 액션 퀸 제시카 차스테인의 열연으로 압도적 몰입감의 액션 시퀀스를 스크린에 펼쳐낼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355'는 오는 2022년 2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