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겨울나기 소외계층 김장나눔”행사 개최

조혜영 기자 | 기사입력 2021/11/16 [08:54]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겨울나기 소외계층 김장나눔”행사 개최

조혜영 기자 | 입력 : 2021/11/16 [08:54]

  



[문화매일=조혜영 기자]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조혜영)에서는 지난13일과 14일 양일간 남사농원에서 김장철을 맞이하여 배추를 다듬어 절여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14일 김장나눔 행사를 후원해 주신 한주식 회장(지산그룹)이 참석하여 격려를 해주시고 인사말을 통해 언제라도 도움이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김치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지산그룹이 되겠다고 말했다.행사에 지산그룹 한주석 회장, 김종혁 부장이 참석하였고,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우태주 자문위원등 40여명의 단체장과 회원20여명이 참석하여 김장김치를 버무렸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은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수 있어 이구동성으로 즐거운 마음에배추속을 버무려 넣고 하루 전날부터 재료를 준비, 배추 5백여포기(500만원)을 관내 어려운이웃, 다문화가정,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등 150세대에게 전달하였다.

 

김장김치를 전달받은 다문화가족 남모씨는 요즘 배추값이 너무 비싸서 김장할 생각은 엄두도 못냈는데 이렇게 선생님이 해마다 김장을 해 주셔서 정말 고맙다고 인사를 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다.

 

이번 행사에 성산적십자봉사단체에서는 빵과 과일을 단체 고문들은 음료수와 피로회복제를 후원해 김밥과 편육 보쌈을 먹으면서 참석한 윤모 단체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집에만 있던 회원들은 소통과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게 되어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한편 조혜영회장은 행사를 할 수 있게 마련해 주신 지산그룹 한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용인 지역 사회의 취약계층들에게 전달할 김장김치를 담아 주기 위해 참석한 단체장님과 회원여러분 그리고 언론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 행사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