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예 전민하,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

전순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6/16 [09:36]

신예 전민하,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

전순희 기자 | 입력 : 2021/06/16 [09:36]

 

 

[문화매일=전순희 기자] 에스더블유엠피가 신예 전민하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6일 에스더블유엠피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신예 전민하와의 전속 계약을 발표함과 동시에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전민하는 맑고 청순한 미모와 상큼한 매력이 인상적인 신인 배우이다. 시원한 눈매와 깨끗한 피부, 그리고 환한 미소가 이목을 집중시키며 최근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주이다. 무한한 잠재력과 통통 튀는 매력을 겸비한 준비된 신예 전민하는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좋은 배우로 성장해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스더블유엠피는 ‘전민하는 청초한 마스크와 도시적인 이미지를 두루 갖춘 매력 넘치는 개성을 지니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외모와 스타일로 뷰티, 의류, 식품 등 각종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쏟아지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 되고 있다. 자신만의 색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전민하가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에스더블유엠피는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공개한 전민하의 새 프로필 사진에서도 전민하의 독보적인 미모와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화이트 계열의 의상을 입고 미소를 짓는 모습에선 싱그러움과 러블리함을 동시에 전한다. 반면에 블랙 계열의 의상과 수트를 입은 모습에선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고혹적인 매력 또한 발산해, 그녀가 지닌 무궁무진한 가능성에 기대를 높인다.

 

한편, 에스더블유엠피에는 변희봉, 안신우, 김정영, 백현진, 박해일, 김강현, 김유미, 황무영, 전세현, 박지연, 변성범, 이주빈, 조혜원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제공= 에스더블유엠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