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다락원, 이은경 선생님과 함께 ‘초등 매일 습관 익힘책’ 출간

전순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3/11 [09:14]

다락원, 이은경 선생님과 함께 ‘초등 매일 습관 익힘책’ 출간

전순희 기자 | 입력 : 2021/03/11 [09:14]

▲ 다락원, 이은경 선생님과 함께 ‘초등 매일 습관 익힘책’ 출간     ©

 

[문화매일=전순희 기자]  출판사 다락원은 이은경 선생님과 함께 초등 아이들의 습관을 잡아 주는 ‘초등 매일 습관 익힘책’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은경 선생님은 약 10만 학부모의 지지를 받는 초등 교육 멘토이자 ‘슬기로운 초등 생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저자 이은경 선생님은 초등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초등 매일~시리즈를 계속해 발간하고 있는데, 그중 이번에 출간된 ‘초등 매일 습관 익힘책’ 시리즈는 학부모뿐 아니라, 아이가 습관 형성을 하는 데 이 책을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자 이은경은 이 책에서 “굳은 각오로 시작하지만, 이 책과 함께 4개월간 습관을 익히면서 정체기도 만나게 될 거예요. 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해 아이와 부모 모두 노력했지만, 눈에 띄는 결과가 보이지 않고 습관마저 시들해질 때가 오는 거지요. 이 정체기를 덤덤하게 바라봐 주세요. 열심히 노력했다는 증거이기 때문이거든요. 아이를 믿고 기다리는 일, 이것 말고 부모인 우리가 더 할 수 있는 일이 있긴 할까요?”라고 말한다.

그만큼, 습관 형성을 위해 아이, 학부모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함을 강조하고 있다.

‘초등 매일 습관 익힘책’은 학부모뿐 아니라, 아이가 즐겁게 참여하며 스스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학생용 실천서를 따로 구성하고 있다.

학부모는 이론서로 폭넓은 이론을 익히고, 아이는 실천서 안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공부·독서·쓰기·생활·마음 습관을 잡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학생용 실천서의 경우 아이들 자신이 만들어 가는 다이어리 혹은 플래너와 구성이 비슷하기 때문에, 아이 스스로가 이 책을 ‘공부’라고 여기기보다는 매일 할 수 있는 재미난 활동 중 하나라고 인식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또한 학부모용의 경우 이은경 선생님이 가장 많이 들어왔던 학부모의 질문을 뽑아 만든 Q&A 코너가 있어 학부모들에게 더욱 큰 도움이 된다. Q&A장에서는 QR코드를 통해 이은경 선생님의 유튜브 채널이나 네이버 오디오클립으로도 연결될 수 있다.

온라인 서점에서는 도서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우드 스탬프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도서는 전국 온라인 서점 및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