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양산시립 서창도서관, 신규 독서동아리 모집·운영

그림책 동화구연 독서동아리 ‘울림’

남궁영기 기자 | 기사입력 2021/02/25 [10:41]

양산시립 서창도서관, 신규 독서동아리 모집·운영

그림책 동화구연 독서동아리 ‘울림’

남궁영기 기자 | 입력 : 2021/02/25 [10:41]

양산시청


[문화매일=남궁영기 기자] 양산시립 서창도서관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주춤해진 시민들의 문화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독서동아리 회원을 모집한다.

회원을 모집하는 독서동아리는 어린이 그림책 독서동아리인 ‘글타래’, 필사 및 캘리그라피 독서동아리 ‘글볕’, 그림책 동화구연 독서동아리 ‘울림’이다.

어린이 그림책 독서동아리인‘글타래’는 관내 1~2학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그림책을 읽고 주제와 관련된 활동을 통해 어린이가 스스로 자신의 감정 상태를 바라보고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동아리다.

매월 두 번째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인 ZOOM을 활용해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26일부터 3월 11일까지 서창도서관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필사 및 캘리그라피 독서동아리인‘글볕’은 필사나 캘리그라피에 관심 있는 양산시민들을 대상으로 짧은 글 속에 많은 감동을 함축하고 있는 그림책과 시를 함께 읽고 나만의 필사노트를 완성해 마음속에 깊이 책 내용을 새기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동아리다.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약 2시간 동안 ZOOM 및 밴드를 활용해 진행하며 오는 26일부터 3월 9일까지 서창도서관 전화 및 방문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그림책 동화구연 독서동아리인‘울림’은 평소 동화구연에 관심 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그림책과 동화구연에 대한 다양한 체험활동과 정보를 제공하고 나아가 도서관 자원활동가로서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코자 하는 동아리다.

매월 두 번째 주 금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하며 타 동아리와 마찬가지로 ZOOM을 활용해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 서창도서관 방문 및 전화로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