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고성몰 설맞이 행사 최대 30% 할인 판매

이등원 기자 | 입력 : 2021/01/22 [08:16]

 

강원고성몰 설맞이 행사 최대 30% 할인 판매


[문화매일=이등원 기자] 강원도경제진흥원은 2월 14일까지 고성군 공식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고성몰’을 통해 ‘2021 강원고성몰 설맞이 선물대전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강원고성몰’은 지역 중소기업과 농·어업인들이 생산한 물품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를 위해 고성군과 강원도 경제진흥원이 협력해 구축한 인터넷 쇼핑몰로 고성에서 생산된 농·수·임 특산물을 판매하며 입점 기업으로부터는 별도의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는 착한 쇼핑몰이다.

그뿐만 아니라 강원고성몰은 다양한 판로개척을 위해 강원도 공식 인터넷 쇼핑몰 강원마트와 연계해 강원마트관, 강원도 브랜드관 등 홍보 및 판매처를 확대함으로써 강원고성몰 입점 기업은 다양한 채널의 온라인 판로를 확대 지원받게 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농가 및 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강원도 고성에서 생산되는 돌미역, 다시마, 해양심층수로 담근 장아찌, 젓갈세트 등 지인 또는 가족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해 최대 30%,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경제진흥원은 대형 포털사이트 검색광고 및 SNS를 활용해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진흥원 관계자는 “지난해 코로나19의 여파로 농가 및 기업들이 어려워 하고 있는 이때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관내 생산제품의 홍보 확대로 기업의 판매촉진을 도모 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