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매일

통영시 일자리경제과 직원 봉사활동 실시

이용준 기자 | 기사입력 2024/05/21 [12:11]
자매결연 협약 체결한 장애인복지시설 “아름다운 동행” 방문, 풀베기 봉사활동

통영시 일자리경제과 직원 봉사활동 실시

자매결연 협약 체결한 장애인복지시설 “아름다운 동행” 방문, 풀베기 봉사활동

이용준 기자 | 입력 : 2024/05/21 [12:11]

▲ 통영시 일자리경제과 직원 봉사활동 실시


[문화매일신문=이용준 기자] 통영시 일자리경제과 직원들은 지난 18일 자매결연 협약체결을 한 장애인복지시설‘아름다운동행’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일자리경제과는 지난 설 명절 아름다운 동행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한 뒤 지속적인 교류와 봉사활동을 할 것을 내용으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그리고 협약에 대한 약속을 지키듯 전 직원이 주말 아름다운 동행을 재방문해시설에서 가장 희망하는 풀베기 등 시설주위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했다

송호천 일자리경제과장은“주위 환경 정비를 통해 아름다운 동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깨끗한 신록의 계절을 함께 느낄 수 있게 해드려 보람이 된다”며 “그동안 업무로 바쁜 직원들이 시간을 내서 봉사활동을 함께 해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강창구 원장은 “돌아서면 자라나는 풀들로 인해 엄두를 못 내고 있었는데 시청 직원들이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이렇게 봉사활동을 해주시니 너무 고맙다”며 “우리 시설에 큰 힘이 되어 정말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아름다운동행은 평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애인 분들에게 학습지도, 급식, 문화·정서지원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장애인복지시설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