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계양구 계산3동 새마을부녀회 ‘함께 나누는 사랑의 바자회’ 성료

김종남 기자 | 기사입력 2024/04/19 [11:57]

계양구 계산3동 새마을부녀회 ‘함께 나누는 사랑의 바자회’ 성료

김종남 기자 | 입력 : 2024/04/19 [11:57]

▲ 계양구 계산3동 새마을부녀회 ‘함께 나누는 사랑의 바자회’ 성료


[문화매일신문=김종남 기자] 인천 계양구 계산3동 새마을부녀회가 지난 17일 계산3동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 일원에서 ‘함께 나누는 사랑의 이웃 돕기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바자회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사업의 기금 조성을 위해 마련됐으며, 윤환 계양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유관기관장, 단체, 지역주민 등 많은 이들이 찾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행사에서는 부녀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음식과 참기름, 들기름, 견과류 등 고품질 농산물을 판매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계산3동 새마을부녀회는 이번 바자회 수익금을 저소득 가정 지원과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반찬 나눔 활동 등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송연옥 부녀회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주민들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작게나마 온정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라며 “바쁘신 가운데 한마음으로 즐겁게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윤환 구청장은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을 격려하며 “새마을부녀회 회원분들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 돕기 행사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에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